스트리트 포토그래퍼 스콧 슈만의 세 번째 포토에세이 『사토리얼리스트 X(The Sartorialist X)』. 2015년 가을 미국, 영국, 일본 그리고 한국이 동시에 출간한 ‘사토리얼리스트’ 시리즈의 최종편이자 지금껏 그가 찍어온 ‘보통 사람들의 진짜 스타일’ 사진의 완성판이다. 이탈리아에서 만난 장신구를 주렁주렁 달고 있는 노부인부터 엄청난 강도의 노동을 하면서도 두건 색과 하의의 밑단 ...
《사토리얼리스트(The sartorialist)》는 스콧 슈만의 통찰력 넘치는 칼럼과 그가 가장 아끼는 스냅샷으로 구성된 아름다운 포토 에세이로, 책에 앞서 그에게 세계적인 유명세를 안겨준 블로그의 이름이기도 하다. 15년간 패션계에 종사하던 스콧 슈만은 런웨이 패션과 실제 사람들 패션 사이의 격차가 커지고 있다는 위기감을 느꼈다. 처음 런웨이 패션과 보통 사람들의 패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클릭, 아시아미술사]는 국가와 시대의 구분에 따라 기계적으로 서술하는 것을 과감히 포기하고, 흥미로운 주제에 따라 중요한 미술품을 함께 살펴보는 책이다. 책을 통해 아시아미술의 공통적인 특징이 분명하게 드러남을 알 수 있으며, 현대미술을 포함시켜 과거와 현재 미술의 활발한 대화를 시도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두근두근 우쿨렐레 초급』은 우쿨렐레 초보자들을 위한 교본입니다. 동요, 가요, 팝송, OST, 트로트 등 40곡의 다양한 레파토리를 수록하였습니다. 코드를 쉽게 잡을 수 있도록 손가락 코드표를 사용하였고, 교재에 사용된 코드 뿐만 아니라 자주 사용되는 우쿨렐레 코드를 정리하여 수록하였습니다.
『뚱이네 음악아이』 제2권은 귀여운 캐릭터 ‘뚱이’와 함께하는 기초 이론 교재다. 교육 실정을 반영하여 체계적인 단계로 구성하였으며, 명료한 개념 설명과 함께 ‘뚱이’의 부연 설명으로 아이들이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반복 학습으로 인한 습득 효과를 기대하고,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문제를 표현하여 스스로 학습이 가능한 재미있는 이론 교재다.
『뚱이네 음악아이』 제1권은 귀여운 캐릭터 ‘뚱이’와 함께하는 기초 이론 교재다. 교육 실정을 반영하여 체계적인 단계로 구성하였으며, 명료한 개념 설명과 함께 ‘뚱이’의 부연 설명으로 아이들이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반복 학습으로 인한 습득 효과를 기대하고,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문제를 표현하여 스스로 학습이 가능한 재미있는 이론 교재다.
[파퓰러 Cello Concert]는 클래식, 팝, 동요, 애니메이션, 뮤지컬, 영화.드라마 O.S.T. 등 파퓰러한 곡들을 모아 쉽게 편곡하여 누구나 쉽게 연주할 수 있도록 구성한 책이다. 코드를 함께 표기하여 다른 악기와 합주를 할 수 있도록 했고,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하여, 레벨상승과 함께 성취감 및 자연스러운 실력 향상을 유도하고 있다.
『뚱이네 음악아이』 제5권은 귀여운 캐릭터 ‘뚱이’와 함께하는 기초 이론 교재다. 교육 실정을 반영하여 체계적인 단계로 구성하였으며, 명료한 개념 설명과 함께 ‘뚱이’의 부연 설명으로 아이들이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반복 학습으로 인한 습득 효과를 기대하고,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문제를 표현하여 스스로 학습이 가능한 재미있는 이론 교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