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hei Horikoshi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제2권. 인구의 약 8할이 일명 “개성”이라 불리는 초능력을 갖고 태어난 초인사회에서, 초능력 범죄와 맞서 싸우는 “히어로”는 모든 아이들이 꿈꾸는 직업이었다. 그러나 선천적으로 아무 능력도 타고나지 못한 “무개성” 소년 이즈쿠. 정의감과 행동력만은 프로 히어로급인 소년이, 어느 날 당대 톱 히어로인 올마이트를 만나 후계자가 되면...
Aoyama Gosho 만화 『명탐정 코난』제86권. 시체는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수영장의 시체 소실 사건’ 해결! 그 외에 검은 조직의 No.2 ‘럼’의 그림자가 코난과 하이바라의 등 뒤에 바짝 다가선다?! ‘친절한 아줌마 사건’, 핫토리가 몰고 온 기괴한 ‘칼바람’ 살인사건…. 그리고 나가노 현의 옛 전쟁터에 형사들의 피가 흐르는 ‘카와나카지마 살인사건’ 개막…!
Yuto Tsukuda 만화 『식극의 소마』제10권. 본선 1회전을 매듭짓는 최종 시합. 소마와의 재대결을 맹세하는 타쿠미를 상대로 대담한 미소를 짓는 미마사카 스바루. 그 미소에 숨겨진 이유…. 그리고, 그가 선보이는 요리가 온 경기장의 분위기를 바꿔놓는다! 충격적인 제4시합, 개전!
김보통 만화 『D.P』제2권 《개의 날》. 선임병의 가혹행위를 견디지 못하고 탈영한 이범용 상병을 추적하는 과정을 그린다. 탈영병을 쫓으며 그들이 탈영할 수밖에 없는 현실과 마주하면서 DP 안준호는 그 아픔에 공감하지만 내색하지 않는다. 그는 말한다. “나는 개다. 개는 사냥감의 사정을 알 필요 없다. 개는 그저 사냥감의 냄새를 쫓는다.” 안준호가 탈영병을 체포해 돌아간 부대 뒤편에서는 여전...
히데아키 소라치 만화 『은혼』제58권. 죽은 스승에 대한 마음을 등에 지고 검을 부딪치는 긴토키와 신스케. 사투 끝에 자웅이 가려지는가 했던 그 순간 어디선가 날아온 칼날이?! 장군 암살을 둘러싼 소란은 장군파가 야토족에게 밀려 궁지에 빠진 가운데, 그늘 속에 있던 존재의 등장으로 급반전을 맞는데…?!
Yusei Matsui 만화 『암살교실』제14권. 어느 날 갑자기 달이 폭발해 7할이 증발했다. 그 사건의 범인은 1년 후 지구도 폭발시킬 예정이라고 하는 초생물. 그런데 어째서인지 그 괴물이 찾아간 곳은 어느 중학교 교실로, 이곳에서 교사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인간의 상식을 훨씬 뛰어넘는 능력을 갖고 있으며, 군대를 동원해도 죽일 수 없는 이 괴물의 암살을 각국의 수뇌들은 어쩔 수 없이 ...
코미 나오시 만화 『니세코이』제15권. 야쿠자의 후계자지만 지극히 평범한 고교생 이치죠 라쿠. 그런 그의 앞에 나타난 전학생 미소녀 키리사키 치토게. 툭하면 싸움에 라쿠와는 하나부터 열까지 맞는 구석은 하나도 없지만 모종의 사정으로 두 사람은 연인사이가 되어야 할 처지에 놓이는데….
카넬 원작 만화 『나와 호랑이님』제5권. 까치의 성훈 암살 시도는 끝나지 않았다! 하지만, 추위를 이겨 내지는 못했다! 동사할 뻔한 까치를 일명 ‘에로 마사지’로 구해 줌으로써 위기일발(?) 위험천만(?) 동거를 시작하게 된 성훈. 그 일을 계기로 까치는 성훈에게 ‘치이’라는 애칭을 알려 주고 오라버니라 부르게 되지만 둘 사이의 간극은 좀처럼 줄어들지 않고, 급기야 치이는 성훈의 도발에 함정...
Kohei Horikoshi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제1권. 인구의 약 8할이 "특이체질"="개성"을 갖고 있는 초인사회로 탈바꿈한 세계. 폭발적으로 급증한 범죄와 맞서 싸우는 "히어로"들은 시민 모두의 동경의 대상이었다. 미도리야 이즈쿠도 그런 히어로를 꿈꾸는 중학생. 하지만 그는 히어로에게 필수적인 "개성"을 타고나지 않았는데--!!
Yuto Tsukuda 만화 『식극의 소마』제9권. 서로의 긍지가 격돌하는 본선 1회전 제1시합의 테마는 ‘도시락’,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은 아리스의 요리에 대항해 소마가 선보인 진화된 도시락은?! 그리고 뒤이은 제2시합. 뜨겁게 들끓는 장내에 출전자 두 사람이 모습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