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진 아기 고양이를 키우게 된 평범한 쥐 가족의 아주 특별한 이야기. 트위터에 공개한 작은 그림들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엘렌 심 만화『고양이 낸시』가 책으로 출간됐다. 분홍색 리본 머리핀을 좋아하고, 공놀이보다 공주님놀이를 더 좋아하는 섬세한 고양이 낸시와 언제까지나 여동생을 지켜주고 싶은 든든한 오빠 지미 그리고 개성 넘치고 마음씨 고운 학교 친구들. 고양이와 쥐의 종족을 초월한 가족...
Haruichi Furudate의 만화 『하이큐』 제13권. 봄철 대회 1차 예선을 통과하고 대표결정전에 진출한 카라스노. 1회전 상대는 ‘놀이’가 모토인 자유분방한 팀 조젠지고. 임기응변으로 대처하며 틀에 얽매이지 않은 공격을 해오는 상대에게 카라스노고 선수들은 고전을 면치 못하는데….
Masashi Kishimoto 만화 『나루토』제71권. 무한 츠쿠요미가 발동하면서 사람들은 꿈의 세계에 갇힌다. 혹 제츠에 의해 부활한 카구야는 차크라를 하나로 통합하기 위해 움지깅기 시작하고, 나루토와 사스케는 육도선인에게 받은 힘으로 카규야를 봉인하기 위해 맞서는데!
Yuki Midorikawa의 만화 『나츠메 우인장』 제18권. 스승 밑에서 배우는 요괴 시로와 만나 갑자기 심판을 부탁받는 나츠메. 이야기를 들어 보니 또 한 사람의 제자 아케와 후계자 자리를 놓고 대결을 하고 싶다는 것이다. 하지만 아케는 왠지 숨어 다니는데…. 나츠메&야옹 선생과 소녀의 하루를 그린 특별편도 수록.
Satoshi Shiki의 만화 『진격의 거인 Before the fall』 제4권. 기사회생의 계책으로 거인의 발을 묶고 월 마리아 안으로 도망쳐 들어온 큐크로. 하지만 그를 맞은 것은 다리오 살해범으로 거인의 자식을 쫓고 있던 헌병단이었다. 샤를 앞에서 체포된 큐크로는 재판조차 받지 못한 채 거인이 먹잇감으로 국외 추방이라는 잔인무도한 형에 처해지는데….
다음 ‘만화속세상’에 연재 중인 추혜연의 웹툰만화 『창백한 말』 제3권. 1835년 프랑스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하여 긴장감 있는 스토리를 전개하는 판타지 스릴러 웹툰이다. 섬세한 작화와 치밀한 복선들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는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 펼쳐지는 광기 어린 참극은 마녀의 악몽을 불러일으킨다.
윤태호의 『이끼』 제2권. 아버지가 남긴 방대한 자료와 아버지가 살던 집의 지하에서 발견된 굴 하나. 그리고 조금씩 드러나는 마을 사람들의 과거. 해국은 그들이 이장의 지휘 아래 아버지의 죽음을 공모하고 실행했다는 심증을 굳혀간다. 그는 유일한 자기편으로 보이는 영지의 도움을 받아가며 그 진상을 알려하지만, 또 다른 사건에 연루되며 길을 잃고 마는데…
윤태호의 『이끼』 제1권. 사소한 사건에 휘말려 직장과 가족, 모든 것을 잃게 된 남자 류해국은 아버지의 부고를 듣고 아버지가 홀로 오랜 기간 살았던 시골 마을로 내려간다. 장례를 치르던 중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을 향한 적대감과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챈 그는, 아버지의 죽음 뒤에 숨겨져 있는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그곳에 남는다.
마루토 후미아키의 만화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Egoistic-Lily』 제2권.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된 나·아키 토모야의 최강 동인 미소녀 게임 기획. 에리리는 캐릭터 디자인 작업에 힘을 쏟고 있었지만……?? “이의 있소!” “카토 양, 왜 갑자기 헤어스타일을 바꾼 거야?!” 신 히로인 등장, 카토의 헤어스타일 체인지, 미남 라이벌 참전, 그리고 수라장 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