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공식 짠돌이 빈대 가족의 자전거 여행기 『빈대 가족의 자전거 타고 전국일주』. 엽기적이고 기상천외한 절약으로 부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빈대 가족의 처절한 자전거 무전 여행기를 그린 아동 만화이다. 아버지 나빈대, 엄마 왕짠순, 딸 나소금, 아들 나덜렁, 그리고 막내 나짠지 등 빈대 가족이 가난을 이겨내고 부자가 되기 위해 벌이는 유머러스한 사건사고 속으로 아이들을 초대한다. 신나고...
이 책은 이 땅에서 꿈과 자신의 미래를 키우며 자랄 청소년을 위한 따뜻하고 공감어린 응원 에세이다. 마치 숙제를 하듯이 진로를 정하는 청소년들에게 좀 더 꿈을 꿈답게 품을 수 있는 자유와 시야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한 청소년들의 진로에 대한 갈팡질팡한 불안과 고민을 직면하고 공감해 준다. 당장의 진로 결정보다도 더 중요한 것은 자기 삶에 대한 자신감과 행복임을 말한다. 그러기 위해 꿈...
『세계 100대 가치 동화』는 선생님이 세계 여행을 하면서 보고 들은 여러 나라의 지혜로운 이야기들을 엮어 놓은 책이에요. 터키의 ‘돌멩이로 만든 수프’, 인도의 ‘99루피를 선물 받은 이발사’, ‘싱가포르의 작은 쇠사슬에 묶여 있는 코끼리’ 등 이 책에 실려 있는 100가지 지혜로운 이야기는 어린이 여러분에게 많은 깨달음을 줄 거예요.
KBS 1-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국산 3D 애니메이션 라바. 하수구를 빠져나와 새로운 집에 불시착한 레드와 옐로우. 이들에게 벌어지는 배꼽탈출 코믹 이야기인 시즌 2의 에피소드 중 특별한 에피소드를 엄선하여 새롭게 구성하였습니다. 더 풍성한 웃음을 위해 쉴 새 없이 움직이는 라바 친구들을 만나 보세요.
『우리 땅 노래 그림책』은 친숙한 동요나 리듬감 있는 전통 가락에 지리 정보를 담은 노랫말을 붙여 흥겹게 우리 땅을 익힐 수 있는 책이다. 3학년 1학기의 지도를 이용하여 고장의 위치를 알아보는 학습 단원부터 6학년 1학기의 우리 국토의 다양한 지형을 알아보는 내용까지 기초적인 지리 교과 내용은 모두 다루고 있다. 아울러 지도 읽는 재미를 통해 노랫말에 없는 새로운 지역까지 스스로 찾아보는 ...
과학, 경제, 역사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설명과 흥미로운 만화로 엮은「호기심 대백과 시리즈」 제7권 『호기심 특급해결 인문학 상식』. 이 책에서는 인문학의 중심 분야인 문학, 역사, 철학, 종교, 예술 외에 인물과 정치, 사회 분야가지 다루었어요. 그 중 우리가 기본적으로 반드시 알아야 할 92가지의 상식이 담겨 있습니다.
과학, 경제, 역사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설명과 흥미로운 만화로 엮은「호기심 대백과 시리즈」 제8권 『호기심 특급해결 문학상』. 초등 학생이 알아두면 유익한 문학 상식들을 모아 문학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만화와 함께 쉽게 설명한 책이에요. 유명 문학 작품을 읽어 보며 친구들과 서로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예요.
『두근두근 데이트 센스』는 혜리는 짝사랑하는 현중이와 친해지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 애를 태웁니다. 친구의 도움으로 에덴 숲으로 간 혜리는 그곳에 사는 요정들을 만나 이런 저런 조언을 들으면서 현중이와 가까워지게 됩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혜리의 성적이 떨어질까 봐 현중이와의 만남을 다시 생각해 보라고 하는데…. 혜리는 과연 현중이와 성적 중에서 무엇을 선택할까요?
『두근두근 뷰티센스』는 혜정이는 재걸이라는 남학생을 만나고 난 뒤부터 예전과 다르게 외모에 신경을 쓰기 시작합니다. 그때 나타난 뷰티천사는 혜정이에게 다양한 뷰티 지식을 알려줍니다. 자신이 뷰티, 메이크업 기술에 소질이 있다는 걸 알게 된 혜정이는 뷰티 콘테스트에 나갈 결심을 하고…. 과연 혜정이는 뷰티 콘테스트에서도 재걸이와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까요?
『내 남자친구가 되어줄래?』는 단 한 번도 남자친구가 없었던 분홍이의 소원은 마법처럼 사랑이 찾아오는 것. 사랑의 마법 주문까지 외우고 다녀도 사랑은 쉽게 찾아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드디어 분홍이의 생일날 옆집에 이사 온 지훈이를 보고 분홍이는 첫눈에 반하게 됩니다. 사랑을 이루기 위해 분홍이는 용기를 내어 고백을 하게 되고 둘은 마침내 커플이 됩니다. 설레는 첫사랑을 하게 된 분홍이는 지훈...
『흥미로운 특급지식 세계역사문화』는 52개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지식을 알기 쉽게 구성하였습니다. 각 나라에 대한 지식을 줄줄이 나열하지 않고, 주제별로 나누어 재미있게 그림와 함께 이야기를 풀어 놓았어요. 또한, 책 속에 등장하는 ‘월드박사’와 어린이들이 세계의 지식을 알기 위해 이야기 여행을 떠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